플랫 하나 그리고 바닥에 깔리는 무제한 삼각형이 나왔다고 봅니다. 이렇게 카운팅 하는 분은 못 본거 같습니다만 어쨌든 이것은
WXY죠.
그리고 이렇게 나온 파동은 무제한 삼각형이 마무리된 후 다시 가파르게 상승합니다. 무제한 삼각형의 가장 긴 내부파동(여기서는 삼각형의 a파겠죠) 만큼 상승하고(51k를 찍고) 파동은 다시 제 갈 길을 갑니다.
위와 비슷한 무빙이 지금 나오고 있다는 것이 제 두 번째 아이디어가 되겠습니다.
자, 그렇다면 위의 카운팅이 현재에 어떻게 적용되느냐 저는 이렇게 적용되고 있다고 보고 싶습니다. 붓다빔 보다는 약간 복잡하니 차트 이미지를 2개로 쪼개서 설명 드리겠습니다.
복잡한 abc들의 향연입니다. 이 카운팅을 다시 아래처럼 정리해 보겠습니다.
난이도가 다소 높습니다만 저와 같이 공부한 분들은 100% 이해하실 수 있겠죠.
역시 wxy가 진행중이라는 아이디어 입니다. 즉, 한 번 더 오른쪽 사이드 스텝이 남았다는 것이죠. 제가 이렇게 카운팅을 하는 이유는 영상에서 다시 한 번 정리해서 언급드리겠습니다만 몇 가지는 지금 설명 드릴 수 있을 거 같습니다.
1. 엘리어트 파동의 카운팅은 가격상 최고점 그리고 최저점에서 끝나지 않는 경우가 허다하다. (마스터책의 357페이지 그림을 참조해 주십시오.) 2. 현재로선 무제한 삼각형 y-a파를 저렇게 카운팅하는 것이 가장 합리적이라 생각한다. 3. (중요함) 비트소라가 경험한 비트코인의 무제한 삼각형이 나올 수 있는 모든 위치는 플랫이 나와도 상관없다. (특히 c미달 플랫이면 더욱 좋다.)
이 아이디어는 지금의 상승 파동이 조정을 준 하 다시 상승을 하며 그리고 다시 20k 초중반을 위협하는 하락이 올 수 있다가 포인트가 되겠습니다.
또한 Y파가 플랫이라면 마지막 하락이 될 것이며 삼각형이라도 약간의 횡보를 더 하고 크게 상승할 것이라 봅니다.
저에겐 두 가지 관점만 있으며 15.5를 다시 깨는 아이디어는 없습니다.
저의 첫 번째 관점에 비해 상승의 힘과 스피드는 다소 느리지만 이 역시 시간이 지나면 파괴적인 롱이 결국 나옵니다.
המידע והפרסומים אינם אמורים להיות, ואינם מהווים, עצות פיננסיות, השקעות, מסחר או סוגים אחרים של עצות או המלצות שסופקו או מאושרים על ידי TradingView. קרא עוד בתנאים וההגבלות.